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또한,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구글 현금화, 구글플레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도 모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단어들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는 업체별로 자신들만의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정보이용료현금화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정보이용료현금화 당할 확률이 낮구요.

그러므로 평상시 고지서를 잘 확인하여 내가 내지 않은 돈이 있지는 않은지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혹여 자금 융통이 정말 급하다면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곳을 선별하는 일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